글페이지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생존기술

주간일기 ) 주저리…
주간일기 ) 주저리 주저리.. 일주일 돌아보며.. 기억에 오래 남는 법?
오늘은 개인일정으로 바쁘고 피곤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포스팅 하려고 앉았다가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편 아…
글쓰기 도구 ) 느…
글쓰기 도구 ) 느낌 있는 말 , 느낌 없는 말
생존기술 글쓰기 도구 두번째 글입니다. 오늘은 느낌있는 말 없는 말을 나누고 필요에 따라 사용 할 수 있도록…
글쓰기 도구 ) 감…
글쓰기 도구 ) 감정 단어장
글쓰기 도구감정단어장을 만들고, 필요할때 쓰면 좋을거 같아 목록을 정리해보았습니다.사용법글쓰기 할때 표현할 …
전문가가 말하는 )…
전문가가 말하는 ) 글 잘쓰는 법, 그딴건 없지만.. 24년차 글쟁이 - 다나카 히로노부
안녕하세요. 오늘의 생존 기술은 전문가가 말하는 글 잘쓰는 법에 대한 주제입니다. 제가 포스팅 하고 있는 생…
블로그 글쓰기 제목…
블로그 글쓰기 제목과 템플릿 만들기 노하우
글쓸때 마다 하루 이틀 쓰고 말것이 아니기 때문에 새로운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정리 하겠습니다.우선 기본적…
블로그로 도서 소개…
블로그로 도서 소개하는 글쓰는 방법
오늘 제가 도서로 포스팅 제목 정하는 방법 에대해서 글을 써었는데요. 이것과 더불어서 내용을 작성하는 방법을…
나만 알고 싶은 글…
나만 알고 싶은 글쓰기 비법 - 책 리뷰시 블로그 제목 정하는 노하우
안녕하세요. 오늘의 글쓰기 비법은 책리뷰시 블로그 제목 정하기 노하우 입니다. 내가 리뷰할 도서를 정했다면,…
나만 알고 싶은 글…
나만 알고 싶은 글쓰기 비법 - 내가 글 쓰는 방법 ( 도서를 참고해서 작성하는 방법과 이유 )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만 알고 싶은 글쓰기 비법. 내가 글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착석하여…
문어체와 구어체 (…
문어체와 구어체 (문어,구어,격식체) 돈 되는 글체는 존재하는가?
글쓰기 위해서 글에 대한 토대되는 생각들이 정립이 되어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인터넷의 발달과, 블로그를 통…
글쓰기 최적화에 대…
글쓰기 최적화에 대한 고민 템플릿 기능이 있으면, 쉽고 빠르게 포스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글 쓰기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을 정리 해보겠다. 또 글이라는 것을 시간을 몇시간 씩들여서 쓸순없으니, 정해…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온라인 생존기술 지침서) - 5부 시간관리
나만의 시스템에 꼭 필요한 요소들은 앞 화에서 다루었다. 이제는 나만의 시스템을 상세하게 구축하고, 검증을…
나만의 콘텐츠 만드는 법 - 쉬어가기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온라인 생존기술 지침서) 를 만들면서 나에게 새로운 도전이 …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온라인 생존기술 지침서) - 4부 나
오늘은 4부 글을 쓰는데. 너무 귀찮음이 몰려왔다. 책상머리에 앉아서 글을 작성할려고하니, 아무것도 머리속…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온라인 생존기술 지침서) - 3부 나만의 시스템 만들기
이제 변화된 콘텐츠 생산자 사고와 다양한 경험을 통한 의외의 생각을 찾고 나온 생각들을 정리 하여 아이디…
나만의 콘텐츠를 만…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려면 반드시 해야 하는 일 (온라인 생존기술 지침서) - 2부 첫경험
경험의 깊이 만이 다른 생각을 그 생각이 다음 경험을 만든다. 단순히 시각으로만 받아 들인 경험과 시각, …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glpag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