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페이지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도서소개

다른 의견 - 싸우…
다른 의견 - 싸우지 않고, 도망치지 않고, 만족스럽게 대화하기 위한 9가지 원칙
리더십관련 책을 보다보니 빠질수 없는게 커뮤니케이션 스킬이였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다른의견이란 책을 관심있게…
리더 반성문 - 정…
리더 반성문 - 정영학 / 리더십, 기업 교육은 성과로 연결돼야 한다
도서 리뷰이 책은 조직에서 벌어지는 수많은 시행착오, 실수, 누락, 중복은 대개 리더의 생각이 정리되지 않아…
리더십 캠페인 - …
리더십 캠페인 - 비즈니스 리더의 승리를 위한 정치 캠페인 전략 / 입성하느냐 못 하느냐
도서 리뷰이 책의 저자는 오늘 날 성공하는 리더쉽을 변화를 가져오는 리더쉽이라고 합니다. 빅보스 처럼 구는 …
1만 명 리더의 고…
1만 명 리더의 고민 - 승리하는 조직, 성취하는 직원을 만드는 팀장 수업
도서 리뷰이 도서는 시종일관 가르쳐 줍니다. 저자 니가 뭐라고 나한테 이러는거야 할 수 도있지만, 그가 손 …
솔로 워커 - 리베…
솔로 워커 - 리베카 실 / 성공적인 프리랜서를 위한... 아니 미치지 않는 법
도서 리뷰정말 사람 사는 패턴은 비슷한거 같습니다. 저도 혼자만의 싸움 지독한 싸움을 또 싸워 가는데 이 모…
작은 습관 연습 -…
작은 습관 연습 - 데이먼 자하리아데스 / NO!라고 말하는 기술 저자
도서 리뷰작은 습관 연습 이 책은 뻔한 내용이지만, 이 뻔한 내용을 아주 잘 정리를 잘 해 놓아 고마운 책입…
리더의 질문법 - …
리더의 질문법 - 에드거 H. 샤인, 피터 샤인 / 리더도 모든 것을 다 알 수 없다.
도서 소개‘겸손한 질문’은 ‘상대방의 발언을 끌어내고, 자신이 답을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묻고, 상대방을 …
책 읽는 식탁 - …
책 읽는 식탁 - 마음의 허기를 채우는 독학 인문학 노트 / 망하고 책고 읽고 깨달은 엄마
도서 소개지금껏 엄마들에게는 인문학의 필요성을 피부에 와 닿게 정리한 이야기는 드물었습니다. 가족, 효도, …
부자의 독서 <다독…
부자의 독서 <다독다독> 빠숑,김로사,김익수 / 부자 되는 법 한권으로 가능
도서 소개책을 고를 때 공동 저자는 거르던지 흐름이 동일한지 살피라 했건만, 이 책은 무려 총 3명의 공동저…
내가 책 읽는 이유…
내가 책 읽는 이유 - 기시미 이치로 / 책 읽기 싫으면 안 읽으면 된다.
도서 소개어떤 책을 읽느냐가 아니고 ‘어떻게’ 읽느냐가 그 사람의 삶의 방식이라고합니다. ‘무엇을’ 읽느냐 …
히틀러의 비밀 서재…
히틀러의 비밀 서재 - 티머시 W. 라이백 / 전쟁광의 자기계발
도서 소개히틀러는 밤새 책을 읽었다고 합니다. 제 2차 세계대전 당시에도 책을 읽었고, 끊임 없이 책을 읽었…
입시 독서 ) 대치…
입시 독서 ) 대치동 독서법 - 박노성,여성오 / 대학이 일자리를 좌우한다.
도서 리뷰이 책은 적나라하게 현실적인 책입니다. 대학 입시 후 인류대학을 가지 못하면, 2차 노동시장으로 전…
질문하고 대화하는 …
질문하고 대화하는 하브루타 독서법 / 가치관 교육과 언행일치 교육
도서 리뷰‘자기주도 학습능력’과 ‘인성’을 모두 향상시키는 하브루타 교육법으로 알려진 유대인 자녀교육법을 수…
독습, 책을 지적 …
독습, 책을 지적 자본으로 바꾸는 10가지 습관 - 윤영돈 / 1퍼센트의 독서광들 인터뷰
도서 리뷰이책은 열 가지 독서 비법을 전수해주는 책입니다. 일반적으로 책 읽기 보다 어떻게 읽어야하는 사고를…
난독 시대를 타파할…
난독 시대를 타파할 독서의 기술 - 박순영 / 독서모임 운영 참고도서
도서 리뷰이 책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2019년 우수출판콘텐츠 제작지원사업에 선정된 도서입니다. 책을 고르…
1 2 3 4 5 6 7 맨끝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glpag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