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페이지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서비스

모두 페이지가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모두 페이지는 성공 할 수 밖에 없습니다.2023년 5월부터 베타 출시를 목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포털이 좋…
모두 페이지 목차 기능 추가 완료
모두 페이지 목차 보기 추가 되었습니다.닫기 펼치기 이런건 아직 안됩니다.H3도 아직 적용안됩니다.H2까지 …
펫스북 이전완료!
그동안 미뤄왔던 반려동물 커뮤니티 펫스북 이전완료 되었습니다.앞으로 더 열심히 할 것 입니다. 하나씩 정비가…
같이 보면 좋은글 기능, 예약발행, 비공개 기능
같이 보면 좋은글 기능, 예약발행, 비공개 기능3가지 이번주중에 꼭 업데이트 하기너무 필요한 기능이라 시간 …
워터마크 선택적 삽입 도입 예정
워터마크 기능이 도입되었습니다만, 저작권이 타인에게 있는 썸네일에copyright 마크가 붙어 버려서, 그건…
함께 보면 좋은 글 필요할거 같음
글쓰다보니, 함께보면 좋은글로 묶어 주면 좋을거 같다.기능 추가 예정 하루 목표량 후 개발 하기개발하면 하루…
이미지 워터마크 기능 추가 예정
이미지에 워터마크를 박아서 이미지 도용을 막는 용도로 쓰일 예정상단, 하단에 같이 보면 좋은 글을 노출하여,…
나의 추천글 기능 추가 예정
추천글을 조회수 별로 하려고 했으나, 글을 쓰다보니 내가 작성한 글에 내가 선택하여 추천하는 기능이 있어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라...
사용자 친화적 서비스 어떤 것들이 잇을까.. UI / UX 이런것들도 있지만 오늘은 소통에 대해서 생각…
에디터 기능 노션 스타일로 변경 예정
에디터 기능 노션 스타일로 변경하고 전체적인 톤 변경 예정입니다. 작가 느낌 날 수 있도록 노션 …
최신글 모두 검색 메인에 노출하기
새해를 맞이하여 모두 페이지 작성글이 모두 검색 메인에 노출하기 기능을 금일 도입 예정 입니다. …
글자 수 / 원고 분석 기능 / 그리고 확장
글자수 표기 / 원고 분석기능을 추가하자 이제부터는 빅데이터 AI 영역으로 넘어가는것 같다. …
모두 검색 리뉴얼 + 연관 분류기능도 필요함..
연관분류 기능도 필요한 상황 연관,추천 기능외 댓글 기능을 제외하고 비타민 적인 기능 추가를 후 순위로 미…
유사 게시물(?) 연관 게시물 도입 예정중
유사 게시물과 연관 게시물의 차이........는? 유사는 비슷한것.. 연관은 +@ 정보 인건가?…
괜찮네, 별루네 기능 도입예정
오늘은 월요일 새 주가 시작됨.. 기능을 하나씩 개선하다보면 더 좋아질거란 확신이 든다. 사실 점…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glpag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