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페이지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기타

인터넷으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위한 마인드셋팅 (2023년 5월 8일 정기점검)
정기점검일 4일이나 남았지만, 12일은 바쁠거 같아서 미리 점검일기를 납깁니다.정기점검지난 번에 썻던 글들을…
인터넷으로 돈벌기 …
인터넷으로 돈벌기 위한 마인드셋팅 (2023년 4월 12일 정기점검)
안녕하세요. 요즘 통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은 아닌데, 역시나 사람이 일을 …
인터넷으로 돈 벌기 위한 마인드 셋팅 (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생각정리 )
디지털 노가다가 된지 5년 이상은 된거 같다. 처음에는 재미 있엇고, 흥미로왔고, 즐거웠다. 시간이 갈수…
오늘은 일요일 하루가 바쁘다.
주말이 좋다. 이유는 딱히 없지만, 마음이 좀 편하다고 할까 평일은 아무 이유 없이 쫓기는 기분이…
주말 생각 정리] 성장에 관해서
내가 글을 무작정 작성하는 이유는 지난 작성글을 보며 내 상태를 점검하고 지금 현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서 하…
브런치 작가 탈락 ㅋㅋ 넌 나에게 좌절감을 줬어
브런치로 부터 이메일 한통이 왔다. 신청서에 성심성의껏 적어주신…
아 피곤하다~ 주말인데 날은 축 처짐
주말은 너무 일하고 싶지만 못하는 사정이 나를 스스로를 안타깝게 한다. 오늘 한통의 전화를 받았는…
카카오 브런치 작가 신청했다.
브런치 작가가 되면, 글을 더 열심히 쓸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무언가 심사가 있다는것은 나로 하…
유튜버가 많은 부업자들을 생산하고 있다.
요즘 트렌드는 성공한 노하우 뿌려서 장사하기 큰 성공이 아니다 작은성공 한것을 크게 부풀려서 더 …
출근해서 집중하기
출근했다. 집중해야하는데, 위믹스 마이크로소프트 200억 투자 기사가 떳다. 위믹스 VI 걸리고 치솟는중…
고속버스 터미널 시…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표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표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터미널 시간표 입니다. 빠르게 확인하시고 편리하게 …
공부하고 자기계발하는 긁적이는 공간
글페이지 © glpage.com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